주식) 지금 미장에서 살만한게 있을까여..? 작성자허간민|작성시간26.06.16|조회수6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0달러 정도 있는데 뭐 사는게 좋은지 고민이에요..혹시 추천하실만한게 있을까요..? 너무 핑프라면 지우겠움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잔나 | 작성시간 26.06.16 30불은 쉽지않네요..토스에서 소수점으로 살수있긴할거에요 답댓글 작성자허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ㅎㅎ 현금을 달러로 좀더 바꾸고 사봐야겠어요~~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16 qqqm 외치면서 들어왔는데 이제 안되네요 ㅠㅠㅠㅠ 최근에 미친 상승세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