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 유저분들 여쭤볼게있어요! 작성자웰컴투더쇼|작성시간26.06.16|조회수1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주식 매도하고미국주식 매수할때도 d+2일 적용되는것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