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토스증권 유저분들 여쭤볼게있어요!

작성자웰컴투더쇼|작성시간26.06.16|조회수140 목록 댓글 0

한국주식 매도하고

미국주식 매수할때도 d+2일 적용되는것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