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ㄹㅅㄹㅍ 보면 소속사힘이 다구나 싶어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2,226 목록 댓글 6

코첼라 무대 이후로 없던 정도 다 떨어져서 가수로서 기대가 전혀 안되는데
구글 광고 찍고 이런저런 광고 찍고 계속 앨범 내는거 보면
기세로 밀어붙이는게 이런거구나 싶어지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ydemian | 작성시간 26.06.16 일단 그 기획사 결과물은 못 믿겠어요. 회사가 돈으로 만들어낸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에아 | 작성시간 26.06.16 2222222222 이미 저도 편견 생겼어요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이제 ㅎㅇㅂ 묻으면 별로에요 신인도 그렇고 그 기획사가 케이팝 다 망치는 거 같아서
  • 작성자해달별 pool mmo k | 작성시간 26.06.16 기세죠 가창력 안보이는 노래만 내는것도 바이럴로 라이브논란 피해갈려는걸로 보이고 ㅋㅋ
  • 작성자로잔느박 | 작성시간 26.06.16 ㅎㅇㅂ 입장은뭔지아세요..? 오히려 무관심이 더 최악이라보는거에요 이렇게라도 입에오르고 바이럴되니까 싱글벙글일거에여 ㅋㅋㅋ 디단한놈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