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너무 고점에 들어간 탓인지 요놈만 파란불이ㅠ
근데내내 좀 시들시들한 느낌인데 장기투자 가는 종목인지? 보유자줌님들 홀딩하시는지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계좌 고민없이 그냥 일반계좌에했는데
이게isa계좌종목이라고ㅠㅠㅠㅠ
이렇게 계좌를 잘못? 들어간 경우엔
수익이 나도 수익을 별로 못챙기는걸까요 빨리그냥빼는게나은지
주린이라서 카페도 가입해서 글도 읽어보고 공부중인데 어렵네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눔바른고딕 작성시간 26.06.16 하 저 이거 너무 고점에 사서 고민이에요.. 현차 오래전부터 믿어왔지만 믿음에 비해 너무 더디게 올라서ㅋㅋㅋㅋ물타기 망설여져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두요ㅠㅠ저는 제 평단 오려면 멀었어요 ㅠ 마이너스 치킨값이긴하지만 그래도 이도저도 못하고 묶이느니 이 돈으로 지수투자나할걸 싶구
-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6 전 이거 100주 있고 대강 10만원 손해라서 좀 더 저점 노리고 100주 추매할 계획이에요!!
삼전은 진짜 사고싶은데 결심이 안 서고 참 어렵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저도 30주라서 대략 3만원 손해라서 치킨값손해 ㅋㅋㅋㅋㅋㅋ
헉 근데 100주를 더 추매할 정도로 비전을 높게 보시는군요
줌님들 다 홀딩하거나 추매하시는거 보니. . 팔면 안되는 종목 같아서 저도 두려구요ㅕ ㅋㅋㅋ
삼전이랑 하닉은 저도 넘 사고싶은데 씨드도 부족하고.. 모자란 씨드 모아서 도전할 용기도 부족하고 참.. 이게 저점일거같은데 막상 또 크게 들어가면 심장 아파서 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6 이야기헌터 피지컬ai 조금 찾아보다 보니까 로봇이 우리 생활에 침투하는건 가깝냐 머냐의 차이지 결국 현실이 될거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아틀라스 정말 잘 뽑힌 모델이고 비전이 보여서 저는 장기 투자로 가져갈 생각이에요...ㅋㅋㅋ
삼전은 반도체 사이클 여력이 남긴 남았으니까 저점 좀 찾아서 꼭 들어가기는 하려구요ㅜ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