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최애 가끔 영상 떠서 보는데 진짜 그렇게 뭐든게 어색한 사람 처음봐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16|조회수6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콘서트 무대하면서제스처 하나하나가 다 어색해요덕질할 때도 어색하다 느꼈는데 여전하다 싶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퍼지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 저도 그런 사람 있었는데 작성자아르모니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생각나네요.직캠도 힐끔힐끔 처다보던 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