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아저씨 완전 난폭운전해요 작성자하이알러뷰|작성시간26.06.16|조회수2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심 미친것같아요 뭐가그리급한건지 진심 엄청달리고 휘청거릴정도 미친건가싶고 왜저런지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6 국민신문고에 신고 가능하대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