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버스에 커피 비닐에 넣고는 탈 수 있어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636 목록 댓글 9

원래 커피 들고 못타잖아요
근데 딱 맞는 비닐에 넣는건 돼요??
어떤분 탔는데 저도 나중에 저렇게 들고타고되나 싶어가지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16 제 생각도 못보신거 같아요 원칙은 안돼요ㅜ
  •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16 오 전 늘 봉지에 넣어서 들고 타는데 제지 당한 적 없어요!
  • 작성자디스크요정 | 작성시간 26.06.16 밀폐 된거 들고 탔는데
    그거 안된다고 오늘 봐주신다고 하고 탄적 있어요 원래 안되는게 맞아요
  • 작성자제로케이 | 작성시간 26.06.16 공차처럼 자체씰링된거 아니면 원래는 안되는게 맞아요! 떨어트리면 똑같이 쏟아질테니까요
  •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16 전 그렇게 들고가는거 안된다고 내리라고 하는거 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