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커피 들고 못타잖아요
근데 딱 맞는 비닐에 넣는건 돼요??
어떤분 탔는데 저도 나중에 저렇게 들고타고되나 싶어가지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니이게뭐람 작성시간 26.06.16 제 생각도 못보신거 같아요 원칙은 안돼요ㅜ
-
작성자토깽 작성시간 26.06.16 오 전 늘 봉지에 넣어서 들고 타는데 제지 당한 적 없어요!
-
작성자디스크요정 작성시간 26.06.16 밀폐 된거 들고 탔는데
그거 안된다고 오늘 봐주신다고 하고 탄적 있어요 원래 안되는게 맞아요 -
작성자제로케이 작성시간 26.06.16 공차처럼 자체씰링된거 아니면 원래는 안되는게 맞아요! 떨어트리면 똑같이 쏟아질테니까요
-
작성자heely 작성시간 26.06.16 전 그렇게 들고가는거 안된다고 내리라고 하는거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