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점심시간이면 업무 전화 안받아도 되는거 아닌가요 ;;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6|조회수675 목록 댓글 4

제가 안받았다는건 아니고 

점심약속있어서 나간 직원이 전활 안받는다는데 ;;

 

당연히 지금 점심시간인데 전화가 안된다고 머라카는데

말이 되나 싶어서 ...허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ITCH | 작성시간 26.06.16 아 그니깐요 지들 점심시간은 겁나 챙길거면서;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이걸 누가 말한지 아세요? 새로 입사한 신입사원인데 ;;
    나가서 외근중이거든요? 외근 생색낼려고 그러는건지
    점심시간인데 전화와서 제가 아닌 다른 사람 전화안받는다고 왜 그러냐고 함 ㅡㅡ 도랐나라고 할려다가 참았네요
  • 작성자What is | 작성시간 26.06.16 당연하죠 공식적인 휴식시간인데;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걸 근데 누가 말한지 아세요? 이제 들어온 신입사원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