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머리할때 반곱슬이여서 긴머리 레이어디컷 하고 볼륨매직 했거든요
제가 c컬펌 고민하니까 매직하면서
밑에 살짝 안으로 말아 주셨어요
좀 뒤집어 질수도 있다고 했는데 엄청 뒤집어지더라구요ㅠㅠㅠ
혹시 c컬펌 하면 좀 안 뒤집어지나요?
이제 미용실 가야하는데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저번에 머리할때 반곱슬이여서 긴머리 레이어디컷 하고 볼륨매직 했거든요
제가 c컬펌 고민하니까 매직하면서
밑에 살짝 안으로 말아 주셨어요
좀 뒤집어 질수도 있다고 했는데 엄청 뒤집어지더라구요ㅠㅠㅠ
혹시 c컬펌 하면 좀 안 뒤집어지나요?
이제 미용실 가야하는데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