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있는 일 하는 사람인데요.. 작성자닉넴뭐하지|작성시간26.06.16|조회수2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래 많이 걸어도발 진짜 편한 신발 있을까요??간호사신발? 이건 편한가요?발바닥이 넘 아파여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