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30대줌님들 간병보험 드셨어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16|조회수428 목록 댓글 6

건강체 돼서 싸게싸게 들어놨는데
좀 이른가 싶기도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화 | 작성시간 26.06.16 네 간병비 혜택 축소 되기 전에 부랴부랴 넣었어요
    건강에 나이는 상관 없더라구요ㅠㅜㅠ
  • 작성자멋진세계남 | 작성시간 26.06.16 40대인데 최근에 들었어요
  • 작성자원두유 | 작성시간 26.06.16 간병비 받는거 점점 줄어든다고 해서 30대후반인데 이번달에 가입했어요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6 자녀가 있어서 들어놨어요~
  • 작성자눈누루난나 | 작성시간 26.06.16 저 지난달에 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