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왜 약속의 2시라고 하는거에요??? 작성자디딤|작성시간26.06.16|조회수1,4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있는거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6 보통 오후에 사라고 하고 사실 종가가 중요한거기도 하고 외인 기관들이 오후 2시부터 우르르 파는 경우들 있어서 그때까지 많이들 지켜봐요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냥 하는말인줄 알았는데 그런거군요 ㅋㅋㅋ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6 보통 오전에 안오르면 그때 오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