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진짜 속상해요.. 올해 썸붕만 몇번인지;;

작성자베러댄어제|작성시간26.06.16|조회수1,094 목록 댓글 8


왜케 다들 확신이 없대요
안지 얼마나 됐다고..
잘 될 것 같은 사람들도 자꾸 썸붕 내니까
나한테 문제가 있나 싶고
자존감 내려갈 문제가 아닌 거 아는데도 자존감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죄송해요.. 사랑방글은 아닌 것 같아서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16 썸은 짧게 타고, 질질 끌면 이제 쓰니가 끊어버려요.
  • 답댓글 작성자베러댄어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길게 타지도 않았어여ㅋㅋㅋ 그게 더 기분 나빠요!! 뭔 확신?🤷🏻‍♀️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6 으 평생 애매하게 살아라 애매한놈들!!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6 와씨 저도 들었는데
    확신이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니면 아니라고하면되지 구구절절...
  •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16 그냥 버려요 ㅋㅋ
    버렸다고 생각하면 속이 편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