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제방 진짜 시원해여..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6|조회수5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밖에 지금 32도라는데.. 제방은 지금 26도에요..(해가 잘 안들어오는 지하입니다) 에어컨 안키고 걍 선풍기틀고 문 활짝 열어놓으니 살만하네여.. 여름 이렇게만 지나가도 괜찮을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6 습기관리만 잘하면 지하가 여름엔 살만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