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제방 진짜 시원해여..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6|조회수576 목록 댓글 1

밖에 지금 32도라는데..

 

제방은 지금 26도에요..(해가 잘 안들어오는 지하입니다)

 

에어컨 안키고 걍 선풍기틀고 문 활짝 열어놓으니

 

살만하네여..

 

여름 이렇게만 지나가도 괜찮을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6 습기관리만 잘하면 지하가 여름엔 살만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