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더위에 에어컨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십일월 작성시간26.06.16 와 돌았네요......사람 많은 실내는 무조건 틀어야죠 환경 생각하는게 아니라 전기세 아끼는거라 극혐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우 작성시간26.06.16 저래놓고 집에선 펑펑 틀거같은.... 병고치러 갔다가 병 얻어올거같은 병원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