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노텍 주주분들계세요?

작성자개미의왕|작성시간26.06.16|조회수278 목록 댓글 3

주식은 삼성입니다 저혈압 자동치료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를빗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165층입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차트모양 보셨어요? 제가 가진 다른 대형주들은 차트모양 비슷한데 얘만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GH_0530 | 작성시간 26.06.16 끝이없이 내려가네요 ㅠㅠ 오늘 주식 머선일인가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