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 주주분들계세요? 작성자개미의왕|작성시간26.06.16|조회수2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식은 삼성입니다 저혈압 자동치료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를빗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165층입니다 ㅠ 답댓글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차트모양 보셨어요? 제가 가진 다른 대형주들은 차트모양 비슷한데 얘만 ㅋㅋㅋㅋㅋㅋ 작성자GH_0530 | 작성시간 26.06.16 끝이없이 내려가네요 ㅠㅠ 오늘 주식 머선일인가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