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교권 보호하고싶으면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767 목록 댓글 4

진상 부모 말도안되는 민원이나 받아주지마세요
진짜 밑에 기사보다가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raclein | 작성시간 26.06.16 정작 교사들 손발은 다 묶어놓고 교권국은 무슨.. 애들 야단 칠 권리라도 제대로 주고 그런 거 만들지...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니까요 신체적 체벌은 못해도 혼낸다고 민원들어오는것만 막아줘도 교사들 숨통은 트이겠어요..
  • 작성자광덕은진리 | 작성시간 26.06.16 제말이요- 드라마는 드라마뿐이지-교사들 체벌 안 원해요- 그냥 체벌이 아닌 정당한 지도를 할 수 잇는 환경만 만들어달라고여 근데 저걸 교육감이 이야기한게 블랙코미디에요
  • 작성자킨토 | 작성시간 26.06.16 교육 현실 너무 모르는 처사 같아요. 교권 법적 지위부터 확실히 해야지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