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 부모 말도안되는 민원이나 받아주지마세요
진짜 밑에 기사보다가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raclein 작성시간 26.06.16 정작 교사들 손발은 다 묶어놓고 교권국은 무슨.. 애들 야단 칠 권리라도 제대로 주고 그런 거 만들지...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니까요 신체적 체벌은 못해도 혼낸다고 민원들어오는것만 막아줘도 교사들 숨통은 트이겠어요..
-
작성자광덕은진리 작성시간 26.06.16 제말이요- 드라마는 드라마뿐이지-교사들 체벌 안 원해요- 그냥 체벌이 아닌 정당한 지도를 할 수 잇는 환경만 만들어달라고여 근데 저걸 교육감이 이야기한게 블랙코미디에요
-
작성자킨토 작성시간 26.06.16 교육 현실 너무 모르는 처사 같아요. 교권 법적 지위부터 확실히 해야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