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포선라이즈 영화관에서 볼만한가요? 작성자덕후덕후|작성시간26.06.16|조회수12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5000원 티켓값 생각하니 좀 망설여져서요ㅠㅠㅠ그냥 OTT로 볼지 극장에서 재개봉할 때 볼지 고민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6 전 좋아하는 영화라 볼거에요!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16 비포 3부작 극장에서 재개봉할때마다 보러가요 저도 좋아해서 이번에 30주년 기념재개봉 보러가려고요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6 음..재밌게 보긴했는데 꼭 큰 화면으로 안봐도 되서 ott로 봐도 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