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우주etf 있으신 줌님들 몇 %인지 얘기해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6|조회수799 목록 댓글 24

저는 코우항 -8% 타우테 -25%
그나마 소량 사서 다행이네요;ㅋㅋㅋ
훼까닥 했나봐요 왜 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모니카 | 작성시간 26.06.16 타미우주 -30이요ㅠㅠ 그냥 손절하고 싶어요..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6 하 타이거 오르긴 할건제ㅜㅜ 그냥 들고 가려고요 -25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6 타이거 -17퍼요ㅋㅋㅋ이번주까지만 보고 손절하려고요
  • 작성자환숭연애 | 작성시간 26.06.16 타이거 -20으요.. 스바 얘 어쩌죠 정말
  • 작성자이소히 | 작성시간 26.06.16 타이거 -11로 손절했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