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우주etf 있으신 줌님들 몇 %인지 얘기해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6|조회수799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코우항 -8% 타우테 -25%그나마 소량 사서 다행이네요;ㅋㅋㅋ훼까닥 했나봐요 왜 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모니카 | 작성시간 26.06.16 타미우주 -30이요ㅠㅠ 그냥 손절하고 싶어요..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6 하 타이거 오르긴 할건제ㅜㅜ 그냥 들고 가려고요 -25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6 타이거 -17퍼요ㅋㅋㅋ이번주까지만 보고 손절하려고요 작성자환숭연애 | 작성시간 26.06.16 타이거 -20으요.. 스바 얘 어쩌죠 정말 작성자이소히 | 작성시간 26.06.16 타이거 -11로 손절했어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