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미친 미국 어디선가 하이닉스 목표가 530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6|조회수2,174 목록 댓글 15

뭐 말만하면 다 되는건줄 아나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목표가의 기간을 1년정도 잡는걸로 보고 보통 발표를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상적인 금액아니예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숨쉬세요 줌님!!!!!택도 없는 숫자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6 샌디가 한화 300 근접한거보면 불가능한 수치는 또 아닌듯...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우 그래도 ...너무 이거때매 노무라증권도 500으로 올렸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6 책임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제가 올릴수만 있다면 800가겠슴다 (막질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