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헤헤 저 오늘 국장 줄먹했어요

작성자달갉비|작성시간26.06.16|조회수973 목록 댓글 6

진짜 평단 다 개높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닉 230이었고 한화에어로 얘도 물렸었고
쏠탑도 2.4만넘었었고 이랬어서
걍 오늘 줄때 다 먹고 나왔습니다..

저번에 물탈까말까 고민했는데 탔으면 진작 나왔을거같아묘ㅋㅋㅋ

물론 아직 물려있는게 더 있지만
조만간까지는 줄먹하고 현금화좀 하려고요ㅎㅎ

다들 성투하십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히히 진짜 공포때 안판것만 해도 자랑스럽읍니다...
    다른것도 기회 한 번만 줬으면...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쏠탑도 쫌 빼서 원전(건설주)etf에 물탔음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쭉쭉 오르시길 바랄게요 줌늼🍀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6 아 전 한화에어로 아직도에요ㅠㅠㅠㅠㅠ
    도대체 나 어디서산거니~~~
    짜증나사 물타기도안했어요 ㅋㅋㅋ큐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지금 카이도 들고있어서....... 한화랑 존똑으로 차트 가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한화만 줄먹하고ㅜ 카이도 기다리고있습니다ㅜㅜ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