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평단 다 개높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닉 230이었고 한화에어로 얘도 물렸었고
쏠탑도 2.4만넘었었고 이랬어서
걍 오늘 줄때 다 먹고 나왔습니다..
저번에 물탈까말까 고민했는데 탔으면 진작 나왔을거같아묘ㅋㅋㅋ
물론 아직 물려있는게 더 있지만
조만간까지는 줄먹하고 현금화좀 하려고요ㅎㅎ
다들 성투하십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히히 진짜 공포때 안판것만 해도 자랑스럽읍니다...
다른것도 기회 한 번만 줬으면...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6 저도 쏠탑도 쫌 빼서 원전(건설주)etf에 물탔음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쭉쭉 오르시길 바랄게요 줌늼🍀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16 아 전 한화에어로 아직도에요ㅠㅠㅠㅠㅠ
도대체 나 어디서산거니~~~
짜증나사 물타기도안했어요 ㅋㅋㅋ큐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지금 카이도 들고있어서....... 한화랑 존똑으로 차트 가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한화만 줄먹하고ㅜ 카이도 기다리고있습니다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