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sbs 라디오에 일본 관련 캠페인 광고 유독 많은거 같아요

작성자물뚱뚱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3 목록 댓글 0

컬투 켜뒀는데 방금 전에도 일본의 수국축제로 비와 꽃의 정취를 즐기니 어쩌니 이런 캠페인 나오고

어린이날 시즌에도 잉어깃발 얘기하며 5월은 남자아이의 달이라며 나오고

mbc에서는 왜국 홍보 안나오는데 신기해요(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