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켜뒀는데 방금 전에도 일본의 수국축제로 비와 꽃의 정취를 즐기니 어쩌니 이런 캠페인 나오고
어린이날 시즌에도 잉어깃발 얘기하며 5월은 남자아이의 달이라며 나오고
mbc에서는 왜국 홍보 안나오는데 신기해요(n)
다음검색
컬투 켜뒀는데 방금 전에도 일본의 수국축제로 비와 꽃의 정취를 즐기니 어쩌니 이런 캠페인 나오고
어린이날 시즌에도 잉어깃발 얘기하며 5월은 남자아이의 달이라며 나오고
mbc에서는 왜국 홍보 안나오는데 신기해요(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