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바나나 씻어드시나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897 목록 댓글 14

인기글보니 사오면 씻어야한다네욤.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앵쓰 | 작성시간 26.06.16 저희엄마 몇년 전부터 씻으세요 ㅋㅋ 확실히 날파리 거의 안생기는거같아요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6 이때까지 안씻었어도 날파리 없었는데....
    얼마전에 바나나 산 뒤로 날파리 생기길래 그때부터 씻고있어요ㅠㅠㅠㅠㅠ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6 홀 한번도없어요 마당껀 안봤는데 안보고 걍 씻어먹을게요..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6 엄마가 어디서 보시고는 흐르는 물에 한번 씻고 하나씩 다 떼어내서 꼭지 부분 랩으로 싸놓으시는데 날파리 안 생겨요ㅋㅋ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