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보니 사오면 씻어야한다네욤.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앵쓰 작성시간 26.06.16 저희엄마 몇년 전부터 씻으세요 ㅋㅋ 확실히 날파리 거의 안생기는거같아요
-
작성자구교환 작성시간 26.06.16 이때까지 안씻었어도 날파리 없었는데....
얼마전에 바나나 산 뒤로 날파리 생기길래 그때부터 씻고있어요ㅠㅠㅠㅠㅠ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16 홀 한번도없어요 마당껀 안봤는데 안보고 걍 씻어먹을게요..
-
작성자awake 작성시간 26.06.16 엄마가 어디서 보시고는 흐르는 물에 한번 씻고 하나씩 다 떼어내서 꼭지 부분 랩으로 싸놓으시는데 날파리 안 생겨요ㅋㅋ
-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16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