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 회사에 몸담은지 13년차.........
생애 최초 첫 집을 매수할 때 퇴직금 중간정산이 가능한데 신청할까 싶어서요
저희는 퇴직연금? 뭐 이런거 연동도 안되어 있고
퇴사하면 걍 퇴직금 바로 계좌로 현금 쏴주거든요
그냥 퇴직금 정산 가능할 때 걍 미리 받아서
퇴직연금 계좌에 넣고 나스닥100이나 슨스피500 사서 적립식으로 굴리는게 차라리 낫지 않을까 해서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6 저도 중간정산받고 dc형으로 갈아타서 ㅋㅋㅋㅋㅋ개인 운용중인데 재밌어요..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오 다들 강추하시니 계약서 바로 전달하러 갑니다ㅋㅋㅋㅋ
-
작성자은유 작성시간 26.06.16 투자해서 불리기 좋은시즌이라 정산해서 etf에만 넣어놔도 더벌거같아요
-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시간 26.06.16 집 매수면 무조건이요
-
작성자팅커벨 작성시간 26.06.16 무조건요 저거 아님 미리 땡길 방법이 없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