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러 배달만 먹는데요 ㅋㅋㅋㅋ
뭐.. 곱도리탕이나 김치찜 먹고 다음날에 밥 넣어서 비벼먹을때
어떤 김 넣는게 좋은가여???
곱창김이 맛있대서 그거만 사놨는데
김 자체는 맛있긴한데
그냥 반찬에 밥 자체에 김싸먹는것도 잘 안먹고..
뭔가 이렇게 비벼먹을라고 잘라서 넣기엔
특별한 맛도 안나는데 가격도 나가고... 다른거 사볼까
해서요ㅠ
밥 자체를 잘 안먹고 햄버거 샌드위치 빵 피자 이런걸 주로 시켜먹어서 김도 잘 안먹어요ㅠ
오래두기 편하려고 도시락김 샀아가 오래 뒀다 먹으면 기름 냄새가 나더라고요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