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밥 비벼먹거나 볶아 먹을때 김 뭐 넣는게 맛있나요???

작성자하하하핳하핳|작성시간26.06.16|조회수212 목록 댓글 4

자취러 배달만 먹는데요 ㅋㅋㅋㅋ
뭐.. 곱도리탕이나 김치찜 먹고 다음날에 밥 넣어서 비벼먹을때
어떤 김 넣는게 좋은가여???
곱창김이 맛있대서 그거만 사놨는데
김 자체는 맛있긴한데
그냥 반찬에 밥 자체에 김싸먹는것도 잘 안먹고..
뭔가 이렇게 비벼먹을라고 잘라서 넣기엔
특별한 맛도 안나는데 가격도 나가고... 다른거 사볼까
해서요ㅠ
밥 자체를 잘 안먹고 햄버거 샌드위치 빵 피자 이런걸 주로 시켜먹어서 김도 잘 안먹어요ㅠ
오래두기 편하려고 도시락김 샀아가 오래 뒀다 먹으면 기름 냄새가 나더라고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6 김자반이나 김가루 소포장된것도 많더라고요. 그런거는 냄새도 덜나고 뿌려먹기 좋아요!
  • 작성자고무나무 | 작성시간 26.06.16 곱창김은 비벼먹기 아까워요. 도시락김 괜찮은데 손이나 가위에 묻는게 좀 귀찮고 조미김가루나 김자반! 냉동실 문짝에 두고 써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6 김..자반?
  • 작성자하하하핳하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다들 답변 감사합니댜 줌님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