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까페 트렌드에는 있는데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1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눌러보면 별 거 안나올 때너무 답답해요ㅋㅋ왜 그런 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16 카페에서 회원공개로 글 올려서 그래요~ 답댓글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같이 좀 보게해주지....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