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든 집이든 팔아야 내돈이다~~ 작성자확률|작성시간26.06.16|조회수1,0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도 주식도 있는데 올라도 못하는 1인...저희 엄마 왈: 팔아야 네돈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하게 올라서 못판 1인입니다..저같은 분 또 안계시나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빠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안팔면 그저 사이버머니일뿐ㅋㅋ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ㅋㅋㅋㅋㅋ집이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6 인생 모든게 타이밍이에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