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이든 집이든 팔아야 내돈이다~~

작성자확률|작성시간26.06.16|조회수1,081 목록 댓글 3

집도 주식도 있는데 올라도 못하는 1인...저희 엄마 왈: 팔아야 네돈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하게 올라서 못판 1인입니다..저같은 분 또 안계시나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빠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안팔면 그저 사이버머니일뿐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ㅋㅋㅋㅋㅋ집이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6 인생 모든게 타이밍이에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