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생리할때 요즘에 어혈? 덩어리가 많이나오는데

작성자디딤|작성시간26.06.16|조회수651 목록 댓글 3

안좋은거겠죠?
네이버 검색해봐도 잘 안나와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빔밥 | 작성시간 26.06.16 일시적으로 그런거면 괜찮은데 그게 계속 지속 되면 검진 받아보시는게 좋아요!
  • 작성자나초초 | 작성시간 26.06.16 양 많아지고 생리통까지 심해지신거면 병원 가서 검진 받아보시는 것 추천이요ㅠㅠ
  •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매번 그러는데 그냥 그러려니 해여...허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