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업셋
간만에 나온 야구벨이라 못참고 나온 곳 까지 다 봤거든요
일단 캐디랑 작화도 존나 잘 뽑혓는데
젤 맘에 드는 건 ㅈㅈ만 계속 하는 게 아니라
공 성장 하는 거부터 순애 모먼트까지
정말 절 미치게하더라고요..(p)
암튼 줌님들 도파민 장난 아니니까 2화무라도 츄라이 꼭 해보세요
이 귀요미 꼬꼬마가 대형견 되는 거 진짜 미칩니다요
쏘굿
다음검색
러브업셋
간만에 나온 야구벨이라 못참고 나온 곳 까지 다 봤거든요
일단 캐디랑 작화도 존나 잘 뽑혓는데
젤 맘에 드는 건 ㅈㅈ만 계속 하는 게 아니라
공 성장 하는 거부터 순애 모먼트까지
정말 절 미치게하더라고요..(p)
암튼 줌님들 도파민 장난 아니니까 2화무라도 츄라이 꼭 해보세요
이 귀요미 꼬꼬마가 대형견 되는 거 진짜 미칩니다요
쏘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