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bl) 리디 이번 신작 웹툰 작화 장난 아니네요... 대형견같은 연하공 나옵니다

작성자땡땡땡|작성시간26.06.16|조회수894 목록 댓글 8

 


러브업셋

간만에 나온 야구벨이라 못참고 나온 곳 까지 다 봤거든요

일단 캐디랑 작화도 존나 잘 뽑혓는데
젤 맘에 드는 건 ㅈㅈ만 계속 하는 게 아니라
공 성장 하는 거부터 순애 모먼트까지
정말 절 미치게하더라고요..(p)
암튼 줌님들 도파민 장난 아니니까 2화무라도 츄라이 꼭 해보세요

이 귀요미 꼬꼬마가 대형견 되는 거 진짜 미칩니다요

쏘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욱복숭아 | 작성시간 26.06.16 연하공에 야구벨이라니ㅠㅠㅠ 넘 좋아요
  • 작성자호밀밭의 빠쓰꾼 | 작성시간 26.06.16 미친 작화 너무 취향이에요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6 스포츠물 대형견공 연하공이라니! 찍먹해봐야겠어요ㅋㅋ
  • 작성자어우배불러 | 작성시간 26.06.16 하악하악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6 씬 나왔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