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매트리스 방수 커버 씌우는데 이거 방향 맞아요...? 작성자ordinary|작성시간26.06.16|조회수3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 씌우는데 이상해보여요😵💫저 라벨 위치가 옆으로 가야되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6 보통은 라벨 위치가 옆에 있었던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