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평생 속쓰림 모르고살다가
요즘 매운거 많이 먹어서 제산제 찾아먹었잖아요
넘나 고통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0430 작성시간 26.06.16 알마겔 필수품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6 양배추 달고 살아요
특히 공복에 아아 먹으면 재앙이라서… 아아를 먹고 싶으면 꼭 삶은 달걀이나 빵 하나 먹고 먹어요ㅠ
커피랑 매운 거 끊는 게 효과 젤 좋아요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6 알마겔 비스무레 달고 사는데 전 이런 현탁액 먹으면 화장실을.........ㅠㅠ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작성시간 26.06.16 카페인 끊으니까 50%정도 나았어요 ㅋㅋㅋ
-
작성자KIA타이거즈 작성시간 26.06.16 아파베린 비상약으로 항시 대기중입니다. 속쓰릴 때, 위 아플 때 먹으려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