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가끔 던킨 살 때마다 개별포장 해달라하거든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435 목록 댓글 0

빵처럼
어차피 한번에 못먹고 냉동해놨다가 꺼내먹는게 편해서 그렇게 요청드리는데
그럴 때마다 좀 죄송해요ㅠㅠㅋㅋㅋㅋ 계산대에서 하나하나 포장하시는거 보면서..........
그치만 포장이 짱인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