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던킨 살 때마다 개별포장 해달라하거든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43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빵처럼어차피 한번에 못먹고 냉동해놨다가 꺼내먹는게 편해서 그렇게 요청드리는데그럴 때마다 좀 죄송해요ㅠㅠㅋㅋㅋㅋ 계산대에서 하나하나 포장하시는거 보면서..........그치만 포장이 짱인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