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어깨 자주 당기고 뻐근한 분들 삐삐칩니다 마사지스틱 쓰셔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6|조회수3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 비싼거 말고 그냥 적당한 가격으로 사셔도 충분해요 폼룰러도 자주 하는데 갠적으로 폼룰러보다 구석 조지기 좋고 그냥 앉아서도 마니 할 수 있어서 훨씬 편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루니 | 작성시간 26.06.16 어디꺼 쓰시나요 ㅜㅜ 요즘 몸이 천근만근이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