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리 어깨 자주 당기고 뻐근한 분들 삐삐칩니다 마사지스틱 쓰셔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6|조회수368 목록 댓글 1

막 비싼거 말고 그냥 적당한 가격으로 사셔도 충분해요
폼룰러도 자주 하는데
갠적으로 폼룰러보다 구석 조지기 좋고
그냥 앉아서도 마니 할 수 있어서 훨씬 편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루니 | 작성시간 26.06.16 어디꺼 쓰시나요 ㅜㅜ 요즘 몸이 천근만근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