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라는 그룹의 커리어 하이 시절은 2기(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인데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가장 보고 싶어했던 시절은 1기(박정아, 이지현, 서인영, 조민아) 였던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시간 26.06.16 저는 처음에 원모타임때가 이지현, 조민아 다 있던 때였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나중에 알고 놀랬었던
-
작성자차주완 작성시간 26.06.16 커리어하이는 원모타임때요 음원대상까지 탔었으니까요ㅋㅋ
-
작성자뢰법괴네시떼 작성시간 26.06.16 근데 1기때도 인기가 많았어서 그런거같아요ㅋㅋ니가참좋아+슈퍼스타+예능활약으로 국민인지도가 높았고 원모타임은 그냥 노래 자체부터가 시대탑이었고 ㅋㅋ 그냥 두 시기 다 짱인ㅋㅋㅋ
-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시간 26.06.16 커하는 김은정 하주연때에요 줌님들!! 슈퍼스타랑 원몰타임이랑 수치가 비교조차 안돼요 ㅋㅋㅋ
-
작성자Exit 작성시간 26.06.16 저한테는 쥬얼리는 슈퍼스타가 너무 강렬해서 1기멤이 더 보고싶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