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금 집에서 에어컨 키셨나요??

작성자어우배불러|작성시간26.06.16|조회수345 목록 댓글 8



진짜 확 더워지네요ㅠㅠㅠ
밤에도 더울거같아서 걱정이에요ㅠㅠㅠ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6 아뇨 저흰 골바람이 많이 불어서 서늘해요 ㅋㅋ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6 지난주엔 낮에는 선풍기로 밤에는 문만 열어놔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바람이 너무 후덥지근 해서 에어컨 틀었어요ㅋㅋ
  • 작성자Loviewer | 작성시간 26.06.16 저희집은 강아지가 기준이라서 어제부터 틀었어요!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6 지금은 가만히 앉아있는데 선풍기만 틀어도 안더워서 안틀었어요 ㅋㅋ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6 강쥐들땜에 틀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