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확 더워지네요ㅠㅠㅠ
밤에도 더울거같아서 걱정이에요ㅠㅠㅠ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6 아뇨 저흰 골바람이 많이 불어서 서늘해요 ㅋㅋ
-
작성자awake 작성시간 26.06.16 지난주엔 낮에는 선풍기로 밤에는 문만 열어놔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바람이 너무 후덥지근 해서 에어컨 틀었어요ㅋㅋ
-
작성자Loviewer 작성시간 26.06.16 저희집은 강아지가 기준이라서 어제부터 틀었어요!
-
작성자십일월 작성시간 26.06.16 지금은 가만히 앉아있는데 선풍기만 틀어도 안더워서 안틀었어요 ㅋㅋ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작성시간 26.06.16 강쥐들땜에 틀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