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대박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우와! 도움이되어 다행이에요 ㅎㅎ지금 토스에선 243찍었다고 알림오네요
-
작성자하닉업삼전업 작성시간 26.06.16 300 가보자고요
-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닉넴..제..종목들 다..있으시네요.🙏
-
작성자뽀에바원 작성시간 26.06.16 미쳤어요... 4월 말에 140찍으면 팔아야지 했는데 240.... 점점 언제 팔아야할지 감이 안오네욬ㅋㅋㅋㅋㅋ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6 확실히 하닉이 변동성이 크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