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하닉 240돌파

작성자웰컴투더쇼|작성시간26.06.16|조회수1,331 목록 댓글 6

와...대박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와! 도움이되어 다행이에요 ㅎㅎ지금 토스에선 243찍었다고 알림오네요
  • 작성자하닉업삼전업 | 작성시간 26.06.16 300 가보자고요
  •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닉넴..제..종목들 다..있으시네요.🙏
  • 작성자뽀에바원 | 작성시간 26.06.16 미쳤어요... 4월 말에 140찍으면 팔아야지 했는데 240.... 점점 언제 팔아야할지 감이 안오네욬ㅋㅋㅋㅋㅋ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6 확실히 하닉이 변동성이 크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