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거 추천하시나요!..? 원래 본식스냅은 아예 관심없얶는데 말이죠 ... 그리구 금액 투자하는게 가치있는지 궁금합니동 (개인별로 다르겠지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16 전 사진 크게 중요하지않아서 1인으로 했어용ㅋㅋ
-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16 저는 사진이랑 동영상도 했는데 그냥 1인 추천이요...^^
-
작성자안전한하루 작성시간 26.06.16 원판도 찍어여하니 ㅋㅋ 본식 스냅했는데 1인 데이터로만 했어요 ㅋㅋ 넘넘 만족합니더.. 충분히 잘 나오고 사진도 많더라구요
-
작성자흥국김연경 작성시간 26.06.16 저도 본식 1인했고 아이폰1인하고 dvd는 안했는데 대만족이요 데이터로했어요 사진 많아요ㅋㅋㅋㅋ 친구결혼식가보니 사진작가만4명?되니까 너무 정신없더라구요...
-
작성자연느 작성시간 26.06.16 1인해도 충분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