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간다고는 해놨었는데 컴퓨터 1688 메세지로
한번더 문자가 와있더라구요
예정대로 올거면 회신달라고요 010 전화번호 남겨놨는데
12일까지 연락달라고 적힌걸 지금봤어요ㅠ
지금 문자해도 될까요?
면접일은 원래 내일인데 당연히 저는 가는 걸로 생각하고 있었는데ㅠ
6시 30분인데 지금 문자남겨도 될지ㅠㅠㅠ
다음검색
원래 간다고는 해놨었는데 컴퓨터 1688 메세지로
한번더 문자가 와있더라구요
예정대로 올거면 회신달라고요 010 전화번호 남겨놨는데
12일까지 연락달라고 적힌걸 지금봤어요ㅠ
지금 문자해도 될까요?
면접일은 원래 내일인데 당연히 저는 가는 걸로 생각하고 있었는데ㅠ
6시 30분인데 지금 문자남겨도 될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