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면접 볼거면 회신달라고 문자가 왓는데요 기한이 지낫는데ㅠㅠ

작성자묵은지김밥|작성시간26.06.16|조회수439 목록 댓글 3

원래 간다고는 해놨었는데 컴퓨터 1688 메세지로
한번더 문자가 와있더라구요
예정대로 올거면 회신달라고요 010 전화번호 남겨놨는데
12일까지 연락달라고 적힌걸 지금봤어요ㅠ

지금 문자해도 될까요?
면접일은 원래 내일인데 당연히 저는 가는 걸로 생각하고 있었는데ㅠ
6시 30분인데 지금 문자남겨도 될지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앵쓰 | 작성시간 26.06.16 간다고 했는데 뭔가 착오가 있는거같다고, 내일 시간 맞춰 가겠다고 문자하셔요!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확인차 문자드립니다
    내일 ㅇㅇ시 면접 맞을까요

    이런식으로 문자 넣을것 같아요
  • 작성자청이 | 작성시간 26.06.16 면접 가신다고 문자 넣어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