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쓰시는 줌님들 요금제 뭐 쓰세요??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16|조회수1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출퇴근길에 유튜브 엄청보는 데이터 인간인데 지금 0청년 109 쓰는데 폰비 너무 나가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6 0플랜 라지 69,000짜리요 저도 요금 많아요ㅜ기기값이랑 폰으로 매달 결제하는거 다 합치면 엄청 나가요ㅠㅋㅋ근데 와이파이를 아예 안써서 데이터 포기못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