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skt쓰시는 줌님들 요금제 뭐 쓰세요??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16|조회수176 목록 댓글 1

저 출퇴근길에 유튜브 엄청보는 데이터 인간인데 지금 0청년 109 쓰는데 폰비 너무 나가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6 0플랜 라지 69,000짜리요 저도 요금 많아요ㅜ기기값이랑 폰으로 매달 결제하는거 다 합치면 엄청 나가요ㅠㅋㅋ근데 와이파이를 아예 안써서 데이터 포기못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