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이 진짜 피말리는거엿내요 작성자뫼비우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머루포도 작성시간26.06.16 마자요ㅠㅠ 저도 디딤돌.받을때 은행에서 말해준 금액 나오나 혹시 기간때문에 안되는거 아닌가 진짜 승인날때까지 벌벌떨었던 기억이나네요ㅜ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재들고튈까 작성시간26.06.16 저희는 잔금까지 두달남앜ㅅ뉸데 ㅠㅠㅠ대출신청도 안받아주더라고욬ㅋㅋㅋ큐ㅠㅠㅠㅠ 금리가 너무 무서워욬ㅋㅋ큐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잡이 작성시간26.06.16 진짜 피말리죠 ㅠㅠㅠㅠ 대출 신청하고도 확신안주더라구요! ㅋㅋㅋ ㅠㅠㅠ 그러고 나중에 승인되면 그제서야 대출나온다고 해줘요 확신이 없으니까 몇주는 벌벌 떨어야해요 ㅋㅋ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금치 작성시간26.06.16 저 두달 고생하고 결국 원하는만큼 안나와서 일반 주담대로 했어요 그 두달이 진짜 악몽이었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레사르 작성시간26.06.16 대출 실행 당일까지 긴장됐어요ㅜ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