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아이스박스 택배 이렇거ㅣ보내도돼요??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16|조회수4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과일을 좀 택배로 보내야하는데 , 이 박스안에 아이스팩 여러개넣고 블루베리넣고 택배 보낼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먕먕 | 작성시간 26.06.16 넹 저 스티로폼 박스에 김치 담아서 택배 받아봤어요 작성자청이 | 작성시간 26.06.16 괜찮을거 같은데요?..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ㅡㅡㅡㅡㅡㅡㅡ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