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아이스박스 택배 이렇거ㅣ보내도돼요??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16|조회수472 목록 댓글 3

과일을 좀 택배로 보내야하는데

, 이 박스안에 아이스팩 여러개넣고 블루베리넣고 택배 보낼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먕먕 | 작성시간 26.06.16 넹 저 스티로폼 박스에 김치 담아서 택배 받아봤어요
  • 작성자청이 | 작성시간 26.06.16 괜찮을거 같은데요?..
  •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ㅡㅡㅡㅡㅡㅡㅡ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