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많이많이 밥은한숟가락
시골에서 보내주신 들기름 한바퀴 두르고
집에있는 각종야채 있는대로 볶아낸 나물과
건강을 위한 마지막 양심 상추깻잎 가위로 숭덩숭덩
마지맏으로 흔작도 안남았지만 반숙계란프라이까지
육회비빔밥이아니라
육회에 무언가를 살짝 곁들인 맛이네요
밖에서ㅜ먹으면 육회는 흔적만 남아있는데
역시 집밥최고..
저녁 맛나게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8년째갤럭시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집에있는거 다때려넣고 고추장 참기름에 비벼먹어도 맛있져!!
-
작성자BTS⁷ 작성시간 26.06.16 아니 글까지 이렇게 맛깔나게 쓰시다니ㅠ 침넘어가요ㅠ
-
답댓글 작성자8년째갤럭시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몸에좋고 맛도좋은 비빔밥 드새요🐷
-
작성자온순이 작성시간 26.06.16 하 맛나보여유
-
답댓글 작성자8년째갤럭시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시간에 사진을 다시보니 또먹고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