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나이가 들수록 좋은점이자 나쁜점이라고 생각하는게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6|조회수670 목록 댓글 2

굳이 제가 싫어하는 것들(사람이든 일이든)에 에너지를 쓰기 싫어한다는거 같아요

좋은것만 신경 쓰기에도 에너지가 부족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그런점 때문에 굉장히 유해졌는데 너무 날카롭던 의협심이 너무 무딘날이 됐어요ㅠㅠㅠ 모든 세상 부조리를 다 귓등으로 듣고 넘길수있게된... 장점이자 단점....
  •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런데 그만큼 우연히 새로운걸 접해서 저희 세계를 넓혀나갈 기회도 줄어드는거 같아요ㅜㅜ 호기심이 줄어드는…..
    비슷한 성향의 친구랑 만나면 가끔 거울처럼 느껴져서 이러다 나이들면 고집쟁이 할머니 되는거 아닌가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