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월1일이면 지금 다니는 회사 3년째 되는날인데요ㅋㅋㅋㅋ
처음 입사하고 재작년 12월까진 회사에 놀러다녔는데
월급 받는 기분이였는데 작년부턴 회사 분위기가
이상해져서 수많은 사람들이 입사퇴사를 반복하고
일하는것도 너무 힘들어서 때려치고 다른곳 가고싶은데
제가 원하는 조건의 회사들이 없어서 그냥 다니는거 같아요
제발 좋은 회사가 있었음 좋겠어요 이직 좀 하게
다음검색
올해 10월1일이면 지금 다니는 회사 3년째 되는날인데요ㅋㅋㅋㅋ
처음 입사하고 재작년 12월까진 회사에 놀러다녔는데
월급 받는 기분이였는데 작년부턴 회사 분위기가
이상해져서 수많은 사람들이 입사퇴사를 반복하고
일하는것도 너무 힘들어서 때려치고 다른곳 가고싶은데
제가 원하는 조건의 회사들이 없어서 그냥 다니는거 같아요
제발 좋은 회사가 있었음 좋겠어요 이직 좀 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