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진짜 지금 다니는 회사 때려치고싶어요ㅋㅋㅋㅋ

작성자유아독존|작성시간26.06.16|조회수429 목록 댓글 1

올해 10월1일이면 지금 다니는 회사 3년째 되는날인데요ㅋㅋㅋㅋ

처음 입사하고 재작년 12월까진 회사에 놀러다녔는데

월급 받는 기분이였는데 작년부턴 회사 분위기가

이상해져서 수많은 사람들이 입사퇴사를 반복하고

일하는것도 너무 힘들어서 때려치고 다른곳 가고싶은데

제가 원하는 조건의 회사들이 없어서 그냥 다니는거 같아요

제발 좋은 회사가 있었음 좋겠어요 이직 좀 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링크 | 작성시간 26.06.16 저랑 진짜 똑같으시네요 ㅠ 같이 화이팅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