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좁은집…… 겨울옷 압축팩에 잘 넣으시나요…?

작성자이용민|작성시간26.06.16|조회수115 목록 댓글 1

이집에 처음 살구여…아직도 겨울옷 정리 못했거든욬ㅋㅋ
겨울에는 겨울옷이 꺼내져있고 여름옷은 차곡차곡 개서 어케든 잘 넣었는데

여름에는 겨울옷을 보관해야하니…..
압축팩은 안써봤는데 겨울니트 이런거 다 쪼글이 되는거아니에요?ㅜㅜ 다리미로 다림질하면 문제없는건가여… 뭔가 털니트 이런것도 있으니까 압축해도 되나 싶고 다들 어케 사시는건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6 버렸어요 옷 장 한통에 다 들어 갈만큼 사계절 옷 장만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