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에 처음 살구여…아직도 겨울옷 정리 못했거든욬ㅋㅋ
겨울에는 겨울옷이 꺼내져있고 여름옷은 차곡차곡 개서 어케든 잘 넣었는데
여름에는 겨울옷을 보관해야하니…..
압축팩은 안써봤는데 겨울니트 이런거 다 쪼글이 되는거아니에요?ㅜㅜ 다리미로 다림질하면 문제없는건가여… 뭔가 털니트 이런것도 있으니까 압축해도 되나 싶고 다들 어케 사시는건가여
다음검색
이집에 처음 살구여…아직도 겨울옷 정리 못했거든욬ㅋㅋ
겨울에는 겨울옷이 꺼내져있고 여름옷은 차곡차곡 개서 어케든 잘 넣었는데
여름에는 겨울옷을 보관해야하니…..
압축팩은 안써봤는데 겨울니트 이런거 다 쪼글이 되는거아니에요?ㅜㅜ 다리미로 다림질하면 문제없는건가여… 뭔가 털니트 이런것도 있으니까 압축해도 되나 싶고 다들 어케 사시는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