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흐흐 저 연봉 9퍼 올랐어요…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16|조회수1,256 목록 댓글 7

이번에 큰 기대안했는데
팀장님이 좋게봐주셨는지 9프로나 올려주셨어요…
보너스도 500만원이나 받슙니다..!!
기분좋아서 오늘 옷 지르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욧
  • 작성자커밋 | 작성시간 26.06.16 멋져요!!!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용~!!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6 추카드려용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