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흐 저 연봉 9퍼 올랐어요…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16|조회수1,25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 큰 기대안했는데팀장님이 좋게봐주셨는지 9프로나 올려주셨어요…보너스도 500만원이나 받슙니다..!!기분좋아서 오늘 옷 지르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욧 작성자커밋 | 작성시간 26.06.16 멋져요!!!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용~!!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6 추카드려용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