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보스 헤드폰 살거예요

작성자moominmoomin|작성시간26.06.16|조회수452 목록 댓글 5

에어팟맥스 2020년에 산게 운명햇어요 .. ㅜ
많이 쓰진 않는데 필요할때가ㅠ있긴하더라구요????
보스 qc울트라 2 살거얘요!!! 소니도 고민되는데 가격이 좀 더 비싸더랴구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16 저 보스 qc울트라 2세대 쓰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moominmoom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 다행이예요 쿨결제하러갑니다!!!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보스 5년째 쓰는데 넘 좋아요 ㅋㅋ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쓰고 있는데 너무 만족해요!!!
  • 작성자신비복슝아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보스 헤드폰 좋아요...!!! 오래 써도 안 아프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