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맥스 2020년에 산게 운명햇어요 .. ㅜ
많이 쓰진 않는데 필요할때가ㅠ있긴하더라구요????
보스 qc울트라 2 살거얘요!!! 소니도 고민되는데 가격이 좀 더 비싸더랴구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애옹황민현 작성시간 26.06.16 저 보스 qc울트라 2세대 쓰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moominmoom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 다행이예요 쿨결제하러갑니다!!!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6 저도 보스 5년째 쓰는데 넘 좋아요 ㅋㅋ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작성시간 26.06.16 저도 쓰고 있는데 너무 만족해요!!!
-
작성자신비복슝아 작성시간 26.06.17 진짜 보스 헤드폰 좋아요...!!! 오래 써도 안 아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