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어휴 진짜 저녁시간너무짧은거같아요

작성자새우새우버거|작성시간26.06.16|조회수112 목록 댓글 0


여섯시 퇴근하고
운동하고와서 밥먹고
설거지하고
택배정리하고
야채정리하고 누우니까 이시간이에요

아직씻지도 않았어요.. 저녁시간너무짧아여ㅠㅠ

한국인 근무시간 10시-4시였음 조켓어요...
5일 나갈테니까 긍무시간 줄여주면 안되나요....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