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시 퇴근하고
운동하고와서 밥먹고
설거지하고
택배정리하고
야채정리하고 누우니까 이시간이에요
아직씻지도 않았어요.. 저녁시간너무짧아여ㅠㅠ
한국인 근무시간 10시-4시였음 조켓어요...
5일 나갈테니까 긍무시간 줄여주면 안되나요....흙
다음검색
여섯시 퇴근하고
운동하고와서 밥먹고
설거지하고
택배정리하고
야채정리하고 누우니까 이시간이에요
아직씻지도 않았어요.. 저녁시간너무짧아여ㅠㅠ
한국인 근무시간 10시-4시였음 조켓어요...
5일 나갈테니까 긍무시간 줄여주면 안되나요....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