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하고 채소 데친거 약간의 탄수화물 먹어보려고 하는데 채소종류를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파프리카 양배추 팽이버섯 말고 뭐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톨킨 작성시간 26.06.16 브로콜리, 토마토, 보코치니치즈 곁들여서 먹는데 맛있어요 !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작성시간 26.06.16 양파랑 깻잎챙겨먹고있어요!!!!! 닭가슴살에 깻잎싸먹으면 맛있더라고요!!!
-
작성자전우치 작성시간 26.06.16 토마토 데쳐서 드셔 보세요. 오이나 파프리카, 치즈 곁들여 먹음 든든하고 맛있어요!
-
작성자다음카카오진짜가만안도 작성시간 26.06.16 토마토 오이 단호박 양상추 루꼴라 양파 !!
-
작성자쫀도기 작성시간 26.06.16 로메인! 박스로사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