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식단하시는. 분들 채소 뭐 주로 드시나요?

작성자꽃시계|작성시간26.06.16|조회수292 목록 댓글 8

닭가슴살하고 채소 데친거 약간의 탄수화물 먹어보려고 하는데 채소종류를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파프리카 양배추 팽이버섯 말고 뭐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톨킨 | 작성시간 26.06.16 브로콜리, 토마토, 보코치니치즈 곁들여서 먹는데 맛있어요 !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6 양파랑 깻잎챙겨먹고있어요!!!!! 닭가슴살에 깻잎싸먹으면 맛있더라고요!!!
  •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16 토마토 데쳐서 드셔 보세요. 오이나 파프리카, 치즈 곁들여 먹음 든든하고 맛있어요!
  • 작성자다음카카오진짜가만안도 | 작성시간 26.06.16 토마토 오이 단호박 양상추 루꼴라 양파 !!
  • 작성자쫀도기 | 작성시간 26.06.16 로메인! 박스로사욬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