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살로몬 위스퍼 신으시는 줌님...?

작성자iwanna|작성시간26.06.16|조회수320 목록 댓글 2

얼마전에 2-30프로 할인하길래 구매해서 받았거든요
비슷한 디자인으로 뉴발란스 740 편하게 잘 신고 있는데 킵할지 말지 고민이에요ㅠ
다른 살로몬 있는데 신다 보니까 확실히 편해지더라구요ㅠ

할인해도 다른 운동화들에 비해 가격이 있다 보니 더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킵할까요 말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쮸 | 작성시간 26.06.16 전 정가로 샀는데도 하나도 비싸다고 생각안해요!! 왜냐면 편하기때문에,, 유럽여행가서 이거신고 하루죙일 걸었어요 ㅋㅋㅋ글구 어디에나 다 잘어울려서 넘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iwan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신을수록 더 편하겠죠...? 킵할 가치 있겠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