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2-30프로 할인하길래 구매해서 받았거든요
비슷한 디자인으로 뉴발란스 740 편하게 잘 신고 있는데 킵할지 말지 고민이에요ㅠ
다른 살로몬 있는데 신다 보니까 확실히 편해지더라구요ㅠ
할인해도 다른 운동화들에 비해 가격이 있다 보니 더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킵할까요 말까요ㅠㅠ
다음검색
얼마전에 2-30프로 할인하길래 구매해서 받았거든요
비슷한 디자인으로 뉴발란스 740 편하게 잘 신고 있는데 킵할지 말지 고민이에요ㅠ
다른 살로몬 있는데 신다 보니까 확실히 편해지더라구요ㅠ
할인해도 다른 운동화들에 비해 가격이 있다 보니 더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킵할까요 말까요ㅠㅠ